BRAND CONCEPT

 

피렌체 다크 네이비 컬러의 정갈함과 지성(intelligent),

카프리의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자유로움과 순수함

로마 샌드베이지 컬러의 여유로움과 따뜻함

 

 

시간이 갈수록 느낌이 살아나는 린넨 셔츠,

자연의 스킨가공을 거친 양가죽 자켓의 네추럴 빈티지 감성

가먼트 다잉(garment dyeing)과 워싱(washing)을 통한 개성있는 감성의 캐주얼 표현

 

 

밀라노 모던과 나폴리 클래식의 조화를 통한 화려하지 않지만

자유롭고 편안한 남성이미지 표현

 

 

이것이 빠니깔레(panicale)가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입니다.

 

 

빠니깔레(panicale)는 2002년에 한국 런칭이후

빠니깔레만의 이탈리안 감성을 실현하기 위해

이태리 직수입 의류 및 다양한 악세서리를 바탕으로

정제된 컬렉션을 선보여 왔으며,

이러한 빠니깔레의 행복한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