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CONCEPT

피렌체 다크 네이비 컬러의 정갈함과 지성(intelligent),
카프리의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자유로움과 순수함
로마 샌드베이지 컬러의 여유로움과 따뜻함


시간이 갈수록 느낌이 살아가는 린넨 셔츠와 같은 남성성
네이처럴 스킨가공을 거친 양가죽 자켓의 자유로움과 편안함.
가먼트 다잉(garment dyeing)과 워싱(washing)을 통한 순수한 남성성의 표현


밀라노 모던과 나폴리 클래식의 조화를 통한 화려하지 않지만
사치스럽고 화려하지 않은 남성이미지 표현


이것이 빠니깔레(panicale)가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입니다.


빠니깔레(panicale)는 2002년에 한국 런칭이후
빠니깔레만의 이탈리안 감성을 실현하기 위해
이태리 직수입 의류 및 다양한 악세서리를 바탕으로
정제된 컬렉션을 선보여 왔으며,
이러한 빠니깔레의 행복한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Ciro and Maria